본문 바로가기

재태크/재태크유용정보

지핀(Zeepin) ICO



기본정보

 ICO명: 지핀(Zeepin)

 컨셉: 블록체인 서비스, 플랫폼

 프리세일 일정: 2018년 1월 18일 ~ 2018년 1월 29일

 보너스: 1~2일차 30%, 3~4일차 20%, 5~6일차 15%, 7~8일차 10%, 8~9일차 5%

 토큰심볼: ZPT

 참여수단: 네오(NEO), 비트코인(BTC), 이더리움(ETH)

 ERC20 여부: 네

 토큰 당 가격: 1 NEO = 500 ZPT, 보너스 30% 적용시 1 NEO = 650ZPT

 소프트캡: 240,000 NEO, NEO 60$ 기준 1440만$

 하드캡: 700,000 NEO, NEO 60$ 기준 4200만$

 웹사이트: https://www.zeepin.io

 트위터(5,000명): https://twitter.com/ZeepinChain

 텔레그램(3,400명): https://t.me/zeepin




프로젝트 개요

1. 무엇을 하는 회사 / 프로젝트는 무엇입니까?

Zeepin은 분산된 창조 경제로서, 혁신적인 자산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순환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Zeepin 커뮤니티에서는 모든 개인, 조직이 신뢰할 수 있는 디지털 신원 증명을 할 수 있으며, 혁신적인 자료를 블록체인에 의해 보호되고 공유되어지는 디지털 자산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렇게 투자 거래 위험을 줄이고 생산 효율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생태계로서 Zeepin DAPP들은 다음과 같이 커뮤니티 개발자를 위해 다양한 API 데이터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ZeeCrew - 국경없는 창조적 인 팀
ZeeRights - 블록 체인 저작권 "국"및 거래 시장
ZeeCreate - 차별화 된 혁신 플랫폼
ZeeSure - 저작권 보험 서비스
ZeeFund - 분산형 킥 스타터
Zeepin = 창조 산업 + 스마트 경제


네 가지 주요 문제가 해결 될 것입니다.

A. 권리 확인과 보호의 어려움은 설계자들의 혁신적인 추진력을 제한합니다. 우리의 해결책은 그들의 장착물을 "Copyright Pro"라 불리는 dAPP을 이용하여 디지털화하고 기록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디자이너들이 보호를 확신할 수 있도록 돕는 Zeesure를 가지고 있습니다.

B. 저작권 재산에 대한 불완전한 감독과 배포 매커니즘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낙담시키는 신뢰성 결여 메커니즘으로 이끕니다. 우리는 이것을 다루기 위해 authorization pro와 그것의 추적성에 기반한 스마트 결제를 사용할 것이다.

C. 중앙화된 거래 장소는 가벼운 혁신 발전의 추세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그리서 우리는 이를 해결 하기 위해 분산화된 상호 연결과 거래 플랫폼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D. 믿을 수 없고 불투명한 거래 모드는 금융 혁신과 잘 조화될 수 없습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는 블록체인의 확장성을 이용하여 제 3자 금융 기관 및 투자자와 연결하고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다른 dApp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Zeerights - 저작권 PRO 및 Authorization Pro 
Zeecrew - 제작자를위한 글로벌 협력 관계를 맺습니다. 
Zeecreate - 통합 상호 연결 및 거래 플랫폼 
Zeefund - 창의적인 산업의 새로운 프로젝트 투자


NEO와의 관계는 어떻게 되는가요?

거래와 관련된 스마트 컨트랙트를 포함한 ZPT의 운영은 NEO에 맡길 것입니다. 또한, Zeepin은 문화 및 창조 산업 분야의 글로벌 서비스에 중점을 둔 NEO 생태계의 수직 산업 생태계로 서게 될 것입니다. Neo는 Zeepin의 전략적 투자자이자 파트너입니다. 함께 성장할 것입니다!


Zeepin은 왜 블록체인 프로젝트인가요?

우리는 수 년간 크리에이티브 산업에서 일해 왔으며 중국에서 미디어 및 크라우드 소싱에 대한 새로운 제품 아이디어를 위한 가장 크리에이티브 한 웹 사이트를 개발했습니다. 

몇 년 동안의 연구를 통해 우리는 창조 산업이 직면한 주요 문제는 기업 간의 저작권 보호의 중심이되는 신뢰할 수없는 토대라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중앙 플랫폼과 달리 Zeepin의 각 트랜잭션은 최종 확인을 위해 네트워크의 대부분 노드가 합의에 도달해야 하므로 중앙 관리 플랫폼의 뒤쪽에있는 최고 관리자의 Dark force(어둠의 힘)를 피할 수 있어야합니다. 

블록체인이 타임 스탬프 및 변경 방지, 트랜잭션 레코드를 제공 할 수 있게 하는 것은 기술적인 원인입니다. 게다가, 우리는 분산 트랜잭션 및 투자 플랫폼을 구축하고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자산 디지털화를 촉진하고 스마트 계약을 통해 디지털 자산에 대한 자동 관리를 수행하여 "지능형 경제"를위한 분산 네트워크를 형성하려고 노력했습니다. 



2. 프로젝트가 얼마나 발전 했습니까?






3. 토큰은 어디에 사용되는가?

50% 토큰판매
20% 커뮤니티 개발
20% 팀, 초기 서포터 / 팀 토큰의 50%는 1년, 나머지 50%는 2년째 풀립니다.
10% R&D 자금

ZPT는 일관된 커뮤니티 인센티브 메커니즘, 중단없는 서비스 시스템 및 안전하고 효율적인 투자 환경 구축에 중요합니다. ZPT는 커뮤니티 리워드, 거래 및 창의적인 프로젝트를위한 투자 통화로 사용됩니다.


4. 팀은?




커뮤니티 매니저




5. 파트너 및 어드바이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