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태크/재태크유용정보

ICO 정보 엑스퍼티(experty)

기본정보

 ICO명: 엑스퍼티(experty)

 컨셉: 프로토콜, 전문가 

 프리세일 일정: 2018년 1월 22일 ~ 2018년 1월 31일 

 ICO 일정: 2018년 1월 31일 ~ 2018년 2월 10일

 보너스: POC 60 % + 5000 EXY,  티어 별 40 % + 1000 EXY / 20 %/ 10 %

 토큰심볼: EXY

 참여수단: 이더리움(ETH)

 ERC20 여부: 네

 토큰 당 가격: 1 ETH = 1,000 EXY

 하드캡: 900만$

 웹사이트: https://experty.io/en

 트위터(5,500명): https://twitter.com/experty_io

 텔레그램(7,600명): https://t.me/experty_io




프로젝트 개요

1. 무엇을 하는 회사 / 프로젝트는 무엇입니까?

Experty는 "전문가 네트워크"사업을 블록 체인으로 가져오는 프로토콜입니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컨설팅 목적으로 사용자와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과거의 전문가 네트워크는 자신의 분야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성을 지닌 전문직 종사자를 찾고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대상으로 임시 컨설턴트로 일하는 회사였습니다. 전문 네트워크 회사는 거래에서 작은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전문가의 비전은 블록 체인의 분산 측면을 취하고 중개자를 차단하는 것 입니다. 지식을 추구하는 사람들은 중개자를 거치지 않고 지식 공급자와 연결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사 제품에 마켓 플레이스 유형 모델을 사용할 계획이 없으며 지식 공급자는 LinkedIn, 전자 메일 서명 또는 Twitter 프로필과 같은 소셜 또는 전문 미디어에서 Experty 링크를 직접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지불은 지식 제공자와 지식 제공자를 직접 연결하는 똑똑한 계약을 통해 이루어질 것이므로 양 당사자 간의 지불은 거의 즉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전문가는 다음과 같은 기능을 가질 계획입니다.

프로필 : 사용자는 자신의 직업을 입력 할 수 있으며 제공 할 수있는 지식에 관한 작은 단락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비디오 및 음성 통화 : 사용자는 빠른 전화 또는 화상 통화를 통해 정보를 공유 할 수 있으며 지식을 찾는 사람에게는 분당 요금이 부과됩니다.

메시징 및 일정 관리 : 지식을 찾는 사람과 제공 업체는 유료 전화를 받기 전에 원하는 정보를 토의하거나 토론 할 수있는 최적의 시간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EXY 토큰 : 플랫폼의 주요 지불 출처.

EXY 지갑: EXY 토큰을 보유하고있는 웹 사이트의 부드러운 지갑입니다.

Experty의 차별화 된 개념은 처음에는 블록 체인 / 암호 특성 및 YouTubers를 주로 사용하지만 사적인 대화방, 프리미엄 고객 지원, 실시간 스트리밍 및 웹 세미나를 포함하여 향후 다양한 플랫폼을 포함하게됩니다.


2. 프로젝트가 얼마나 발전 했습니까?

테스트넷 앱은 2017 년 12월에 제공될 예정이며 메인넷 앱은 ICO 이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2017년 4분기: 알파버전 출시
2018년 1분기: 모바일&웹 앱 베타버전
2018년 2분기: 음성 통화 및 스케줄링 시장 출시 
2018년 3분기: 화상 통화 
2018년 4분기: PC버전 출시


3. 토큰은 어디에 사용되는가?

33% 토큰판매
33% 회사
30% 파트너
3% 에어드랍, 바운티
1% 토큰판매 비용

EXY 토큰은 지식 요구자와 지식 공급자와 전화 통화 또는 화상 통화를 할 수 있도록 Experty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유일한 통화입니다. Experty 웹 사이트에는 지갑과 사용자가 직접 fiat 또는 가상화폐를 사용하여 EXY 토큰을 구입할 수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EXY 토큰은 트랜잭션이나 지분을 수행하는 데 필요하므로 Experty 플랫폼의 사용과 사용자가 많을수록 더 중요한 EXY 토큰이 되어야 합니다. 그들은 무료로 특정 프리미엄 혜택을 받기 위해 동전을 버텨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사용자가 EXY를 대량 구매할 수있는 인센티브가 있습니다.


4. 팀은?

RealityPoland는 Experty 의 뒤를 잇는 회사로 2014년에 설립되었으며 Experty는 2017년 초에 개념화되고 개발되었습니다. 전문가 팀은 초기에 종자 자금으로 70만 달러를 확보했습니다. 

팀의 주요 구성원의 바이오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Kamil Przeorski, CEO 
- ReactPoland의 공동 창립자, 2013년부터 개인 프로그래머

Tom Dyl
ReactPoland의 수석 기술자

Greg Kucmierz, Solidity Engineer 
- Cisco의 이전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5. 파트너 및 어드바이저는?





6. 강점

중개인을 제거함으로써 Experty는 현재임자보다 낮은 속도로 전문가 네트워크 서비스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특정 전문가는 현재 시간당 수천 달러의 요금을 부과합니다. 전문가를 선택한 경우이 비율이 낮아지기를 바랍니다.

이 팀은 이미 플랫폼이 출시 될 때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 할 준비가 되어있는 상당량의 암호화 화폐 전문가를 배치했습니다. 또한, 전문가의 소셜 미디어에 모든 전문가의 정보가있는 중앙 집중식 장소가 아닌 링크를 추가함으로써 사용자가 전문가와 상담하기가 훨씬 쉬워 진다고 믿습니다.


7. 우려 사항

핵심 팀 구성원은 전문가 네트워크의 컨설팅이나 경험이없는 소프트웨어 개발자입니다. 팀이 암호화 공간 외부와 법률, 금융 서비스, 건강 등과 같은 다른 영역으로 확장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전문가가 하루에 걸릴 수있는 전화 수에 대한 제한이 있으므로 Experty는 수천만 달러 범위의 잠재적 가치 평가를 정당화하기 위해 매우 많은 전문가가 필요할 것으로 판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