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주절주절

게임커뮤니티 게임엑스(gamex)오픈~!

게임커뮤니티 게임엑스(gamex)오픈~!

ㅎㅎ 예전부터 꿈꿔왔던 게임커뮤니티를 오픈했습니다.
주는 온라인게임이구요~~뭐 상황봐서 자잘한 다른이야기도 다뤄볼까 합니다.
아직 100%완성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모양이 잡혀서 뿌듯하네요.^^

근데 아직 참여가 저조해서......OTL

많은 분들의 참여를 이끌어내려면 어떻게해야되나 고민, 또 고민 중입니다.ㅎㅎ
리뷰어로 활동하는 분들에게는 어떤 혜택을 줄지~~
포인트로는 어떤 이벤트를 할지 말이죠~~괜히 뻥질렀다가 약속을 못지키는 일이 없게
신중하게 준비중입니다.^^

개발을 잘모르는 저도 사이트를 구축하다니 정말 좋은 세상입니다.
배추빌더를 공개해주신 배추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온라인 게임커뮤니티!!게임엑스~!!!
엑스란 미지의 것을 뜻하죠~~이도메인을 살때 정말 기분이 좋았었는데 말이죵.^^
많이들 놀러오세요~~글하나하나가 큰힘이 된답니다.^^ㅎㅎ
이건 댓글 구걸이 아닙니다. 앵벌입니다.ㅋㅋㅋ
자 달려봅시다!!!
http://gamex.co.kr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