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옌예가중계/여자스타

김효진 각선미가 예술이네요.;;

김효진 각선미가 예술이네요.;;
김효진 각선미가 예술이네요.;;

ZeroSilver:
근데 얼굴이..약간 딴사람 같기도 한데..
정말 다리가 이쁘네요.
우리동네 고등학교 나왔다고 하던거 같은데..흠...




배우 김효진이 늘씬한 각선미로 촬영장의 남성 스태프들의 넋을 잃게 만들었다.

정일우와 함께 케이블채널 Mnet 'Summer Break'의 모델로 나선 김효진이 지난달 경기도 파주 출판단지에서 진행된 광고 촬영에서 늘씬한 각선미를 유감없이 과시했다.

이번 광고는 뜨거운 여름에 지친 사람들이 김효진과 마주치게 되면 오히려 여름을 즐기는 모드로 변화한다는 것이 설정. Mnet 'Summer Break'가 여름을 확실하게 즐기는 시즌 캠페인인 만큼 이 날 김효진 역시 핫팬츠와 하이힐로 시원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발산했다.

엠넷측에 따르면 당시 이른 아침부터 밤 늦은 시각까지 진행된 광고 촬영에 찌는 듯한 더위까지 이어지자 김효진은 물론 촬영 스태프들 역시 점차 지쳐갔는데 유독 남자 스태프들의 얼굴에는 생기가 넘치고 있었다고.

한 영상 담당자는 김효진의 각선미를 보고 "저 것이 바로 모델 다리의 진수"라고 감탄하는가 하면, 김효진이 차에서 다리부터 내리는 장면의 촬영이 진행되자 "미끈하면서도 적당히 잡힌 근육 좀 보라"는 탄성이 여기저기서 터져 나왔다.

김효진은 "여름을 겨냥한 촬영인 만큼 무엇보다 다리 운동에 더 신경 썼다"면서 "너무 다리만 쳐다보니 조금 민망하다"며 웃음을 터트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