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주절주절

공무원노조님들 부자되세요.^^

ZeroSilver:
본인도 주변에 아는 공무원들이 많이 있다.
외사촌형도 공무원이고 친구아버지등등.
공무원이 철밥통?자기들이 열심히 해서 공무원된거고
원래 그들이 보장받는 지위이니 난 불만이 없다.

열심히 해서 공무원되면되지.뭐 그정도 생각이다..
하지만 지금 네이버의 공무원 노조의 요청사항을 들으니..웃음이난다..

제목은 공무원 "성과급제 폐지하고 공기업수준 임금 달라"....
무슨 내용일까 궁금하여 읽어보았는데...내용이...정말...너무할정도다 싶었다...

주요청 내용은 이렇다.
첫째, 구성원의 업무성적에 따라 지급하는 현행 성과급제도를 폐지하고 공기업수준의 임금을 달라.

기도 안찬다. 점점 기업들이 능력에 따라 대우하는 성과급제도를 도입하는 시기에 현재에도 철밥통이라 불리우는 그들이 성과급제도를 폐지하고 공기업수준으로 임금만 올려달라고?이사람들은 상식이란게 없는듯하다.
노력한만큼,능력만큼 대우 받는게 정상아닌가?

아직 어이없어 하는건 이르다.갈수록 가관이다.
둘째,무주택 공무원을 위해 무이자로 전세자금을 지원하거나 임대주택을 건립하는 한편, 출산휴가를 90일에서 180일로 확대하고 퇴직예정 공무원이 국내외 문화유적지를 관람하는데 경비 500만원을 지급해줄 것을 요청.

이런 히발..이쯤되니 욕이 나오기 시작한다.
퇴직예정 공무원들 연금이나 퇴직금 수즌이 그리 박한가?? 국내외 문화유적지 관람 500만원?이건또 무슨 우리집 순돌이 밥상뜯어먹는 소린가?정년까지 근무하면 해외여행 보내달라는건가??
이젠 서서히 웃음이 나오기 시작한다..오냐 해보자 ㅋㅋ

세번째,공무원연금 개혁에 대한 논의를 중단해야 하며 하위직 공무원의 사기진작 등을 위해 고시제도를 폐지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아아...어쩜 이리도 철저하게 자신들의 이익만을 추구하는지 정말 묻고싶다.
매년 적자를 수십,수백억씩 기록해서 서민들의 혈세로 메꾸고 있는 공무원연금, 개혁할수밖에 없는 그걸 다시 무위로 돌리고 노력하지 않는 공무원은 제자리 걸음 시키는 고시제도를 폐지하자고..하하하하

이밖의 요청사항과 박성철 노조위원장님의 말씀.

이밖에 노조측은 원로수당.건강수당.대도시근무수당.급식수당 등 각종 수당을 신설하고 특별공로자 포상휴가, 장기재직 휴가, 퇴직준비 휴가, 방계 가족 조사휴가 등을 부활해줄 것을 요구했다.

박성철 공무원노총 공동위원장은 "현재의 임금으로는 공무원들 생계유지가 안된다"면서 "공직사회가 역량을 갖고 열심히 일하는 분위기를 만들려면 임금이 민간 대기업 수준은 아니더라도 공기업 수준은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공문원노조님들........부자되세요.^^